본문 바로가기

상냥이 소식

[2024.02.28] 상냥이 리뉴얼 소식

2024년 2월 28일, AI로 혁신하는 청소년 멘탈케어 솔루션 '상냥이'가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! 🎉🎉

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과 정서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있는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으며, 사용자들에게 더욱 풍부한 리포팅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.

 

크게 업데이트 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.

1. 주요 호소문제 탐지
: 이전 버전에서 제공되었던 '주요 호소문제' 기반한 키워드 분석이 이제는 감정 단어 기반의 '긍부정 키워드' AI 통한 '고민인터뷰' 통해 도출되는 '고민주제'까지 함께 탐지하게 됩니다.


2. 고민인터뷰(AI문진) 및 심리검사 리포트
: 상담 내용과 심리검사 결과를 통합한 리포트를 제공함으로써, 보다 신속하고 효율적인 상담 계획 수립이 가능해집니다. 이를 통해 학생들의 상태를 객관적으로 파악하고 적절히 개입할  있습니다.


3. 요청관리
: 선생님들은 고민인터뷰(AI문진), 심리검사 등을 필요에 따라 맞춤 설정하여 학생들에게 요청할  있게 되었습니다.


4. 그룹기능
: 구성원들을 특정 목적에 맞게 그룹화하여 관리할  있으며, 특정 학생을 즐겨찾기하여 더욱 편리하게 관리할 수 있습니다.


5. 계정 관리
: 관리자와 학생 계정을 엑셀로 일괄 생성하거나 개별적으로 생성할  있는 기능이 추가되었습니다.

 

https://sangnyang.ai/

 

상냥이

AI 청소년 정서케어 솔루션

sangnyang.ai

 

이제는 초기상담, 심리검사 과정을 온라인 환경에서 AI를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복잡하고 오래걸리던 상담, 이제는 쉽고 빠르게 시작해보세요!

 

상냥이는 2주간의 무료체험도 제공하고 있으니,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🙇‍♂️