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인텔리어스 소식

[2023.09.26] 인텔리어스, 엔슬파트너스로부터 투자 유치 성공

인텔리어스가 2023년 9월 26일에 엔슬파트너스로부터 2억 규모의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했습니다! 🎊

 

저희는 기존 인적자원에 의존하는 아날로그 방식의 상담 프로세스를 챗봇, 빅테이터 분석 등의 AI기술로 혁신하고, 정신건강 상담 서비스 공급 환경의 문제를 개선하여 모든 사람들이 언제 어디서나 정신건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.

 

AI 기반 청소년 정서케어 플랫폼 '상냥이'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상담교사 또는 담임교사를 대신하여 들어주고 함께 문제를 탐색하며, 요약 및 시각화하여 교사에게 전달합니다. 따라서, 위기 예방과 개입을 위한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
 

개인상담(호소문제 탐색, 구체적인 상황 수집), 심리평가 및 요청이 가능하며 전교 학생 대상 1:1 상담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상담데이터 기반 개별 호소문제와 워험성 분석 및 시각화, 학급 및 학교 정신건강 현황 분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러한 장점으로 현재 약 50여개의 교육기관에서 ‘상냥이’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😄 실제로 상냥이를 통해 학생 개별 맞춤 상담 및 정서관리가 가능해졌으며, 선생님들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정신건강 개입 여부를 판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!

저희 회사의 기술성과 사업 운영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에 감사드리며, 앞으로도 상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여 업무를 개선하고 고객 서비스를 더 향상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 🙇‍♂️